악마 같은 캡틴 아메리카: 뉴 월드 오더 지금 제목

News

사악한 캡틴 아메리카 신세계질서는 디즈니가 후퇴하고 그것을 용감한 새로운 세계로 다시 명명하는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름인 용감한 새로운 세계는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1931년 알더스 헉슬리의 책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놀랍게도, 마블 스튜디오는 다중우주의 틀 안에서 “일루미나티” 개념을 소개했습니다. 이제, 용감한 새로운 세계질서. 사회가 빠르게 악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aVhoftOYMY&t=90s

캡틴 아메리카 용감한 새로운 세계 대본
Knicemen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힘의 교란을 느꼈습니다. 뭔가 이상한 것을 느꼈습니다, 뭔가 엄청난 잘못이 있었습니다. 아마 제 창자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 이상으로 뭔가 이상한 게 있다고 느꼈습니다. 최근에 디즈니 MCU의 일부인 마블 스튜디오는 샘 윌슨인 캡틴 아메리카로 알려진 앤소니 맥키와 썬더볼 로스로 알려진 해리슨 포드를 썸네일에 포함한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포함하지 않겠지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미 보셨거나 보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 제시한 이미지는 더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우리가 향하는 방향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 허물 속으로. 캡틴 아메리카 제목을 “신세계질서”로 변경하고 대신 “용감한 새로운 세계”라고 부를 것입니다. 현재의 기후와 우리가 처한 시대에서는 그것이 기쁨과 따뜻함, 사회정의 전사 (SJW) 아이디어와 일치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그들은 그저 다른 이름으로 바꾼 것뿐입니다. 그래서 생각해 보세요. “신세계질서”는 사악함과 악이 연관된 이름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용감한 새로운 세

계”로 한 이름을 교체했습니다. 악마가 본 모습으로 나타났을 때, 부활절 토끼 마스크를 쓴 악마를 보기를 원하시나요?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용감한 새로운 세계”는 1931년에 영국 작가인 알더스 헉슬리가 쓴 책입니다. 이 책은 인간 정신의 조건부와 사회 공학에 대해 다루며, 종종 조지 오웰의 “1984”와 비교됩니다. 광기가 정점에 달할 것입니다. 마이클 키튼이 한 번 말한 대로 “광분하고 싶나요? 광분해 봅시다.” 우리는 용감한 새로운 세계의 혼돈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이와 관련하여 동영상을 만들었으며,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블, MCU, 마블 스튜디오 또는 디즈니가 사람들을 다가올 시스템에 대비하도록 조건을 주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모두와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름 변경과 그 방향에 만족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비상 탈출 가방과 벙커를 준비하며 예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저는 단지 전령일 뿐이며 이제 작별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평화를 빕니다.

Leave a comment